NOTICE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제작 및 배송공지사항
작성자 김미숙 (ip:)
  • POINT 0점  
  • DATE 2021-12-15 15:04:10
  • VOTE  추천하기
  • READ 217
구매유의사항



01.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제작 공정의 특성상 고객이 임의로 취소하실 수 없으므로 확실한 구매 결정 후 주문해주세요. 

02. 동일 제품을 재구매시 원단의 색이 동일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숙지 부탁드려요.

03. 몇몇 원단의 경우 가공하지 않는 내추럴 원단 그대로이므로 목화씨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.

04. 모든 패브릭 제품에는 색이 다른 잡색실, 굵기가 다른 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.

05. 핸드메이드 제품은 수성 초크, 오일 마크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06. 수성펜은 물에 씻거나 오일 마크는 공기 중에 잘 날아가는 성분이므로 세제를 이용해 손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.

07. 올 풀림 같은 경우 바늘을 이용하여 실을 당겨주시면 깨끗하게 케어할 수 있습니다.

08. 원단의 한정된 폭으로 인하여 큰 사이즈 경우 이음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09. 프린트된 패브릭과 짙은 컬러를 가진 패브릭은 특성상 간혹 물 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10. 차렵이불의 경우 세탁기 용량이 작으면 찢어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



교환/반품 규정

01. 주문 제작 패브릭 상품에 색상/사이즈를 기재하는 것은

구매 편의를 위한 것이므로 교환/반품이불가합니다. 

02. 패브릭 상품은 소재의 특성상 사이즈 오차 또는 색상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03. 오배송, 또는 제품의 하자가 있더라도 세탁한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  (사용 및 세탁 전 제품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
 05. 모든 제품은 솜을 제외한 커버의 길이를 측정한 것입니다.

솜이 들어가게 되면 높이 때문에 크기는 상이 할 수 있습니다.

06. 사전 접수되지 않은 반송 상품은 다시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.

07. 품질보증 기준은 관련 법 및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.

08. 이형화물( 부피가 크거나 긴 상품, 커튼봉, 레일, 대방석 등등 )

경우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      



배송안내

01. 주문 제작 상품은 주문 확인 후 제작까지 2 ~ 7일 소요됩니다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02. 원단 품절/입고 등의 이유로 배송 지연 혹은 취소가 될 수 있으며 고객센터에서 안내해 드립니다.

03. 업체 측 출고 이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일수는 상이합니다.

04. 제주도 및 도서산간 일부지방은 배송료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3000~9000원)

05.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 시 (주문 제작 상품 제외)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



저작권 및 이미지 도용 공지사항
정식 상표 등록된 브랜드이며 판매되고있는 모든 상품의 디자인과 촬영이미지 저적권은 Heim n heim에 있습니다.
디자인과 이미지 무단 도용 시 저작권법에 의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 


WASHING TIP
01. 드라이클리닝 또는 찬물에 손세탁/울코스(중성세제)로 단독세탁 해주세요.
02. 프린트 된 패브릭과 짙은 컬러를 가진 패브릭은 특성상 간혹 물빠짐이 있을수 있습니다.
03. 100% 순면 소재 린넨소재 등은 세탁 후 약간의 줄어듬 현상이 있을수 있습니다.
04. 건조시 가볍게 털어 형태를 잡아주신 후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 말려주세요.
05. 드럼세탁기로 건조하지 마십시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비밀번호 확인 취소